발견담 | 이용 안내

이용하기 전에

발견담, 이용하기 전에

‘발견담’에서는 오직 정기구독자분들을 위해 어라운드의 다정하고도 느긋한 시선을 빌려드립니다.

잡지 한 권을 마음껏 넘겨보고, 지난 발자취에 담긴 질문에 답해보세요. 우리의 취향을 말미암아 나만의 애정을 발견해 봐도 좋습니다. 홈페이지를 통한 어라운드의 모든 정기구독자님은 내킬 때마다 ‘발견담’으로 걸음해 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.

이용하기 전, 독자님께서 읽어주셔야 할 안내 사항을 한 자리에 모아두었습니다. 이곳에 당도할 때,이곳에서의 시간을 누릴 때 작은 도움이 될 문장들입니다.발견담으로 향하는 걸음을 내디디며 가볍게 읽어주세요.

 

공간 관련 안내

· 발견담의 이용 가능 시간은 평일(주말 및 공휴일 제외)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.

· 주차 공간이 협소하여 근처 민영, 공영 주차장을 이용해 주셔요.
   – 연남4 노상 공영주차장 (서울 마포구 224-68)

· 대중교통으로 방문하신다면, 가까운 경로를 알려드립니다.
    – [지하철] 홍대입구역(2호선, 경의·중앙선) 3번 출구에서 도보 10
    – [버스] 연희104고지앞 정류장에서 도보 6분

· 거동 및 보행에 도움이 필요하신 분께서는 [010-2247-0359]로 방문 전 문자를 보내주세요. 안전하게 도착할 수 있도록 마중하겠습니다.

· 방문 예약을 완료하셨다면,발견담 관련 안내를 모아 방문 전날까지 문자로 전해드릴게요.

 

이용 관련 안내

· 발견담에는 모두 열한 자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. 별도의 좌석 예약 없이, 방문하시는 대로 마음에 닿는 자리에 앉아 시간을 보내셔요.

· 쾌적한 공간을 위해 향이 강한 음식물 반입은 어렵습니다. 다만, 좋아하는 음료와 간식은 편히 챙겨 오세요. 독자님들을 위한 웰컴티도 준비되어 있습니다.

· 발견담에서의 시간은 언제나 다른 이와 함께일 수도 있다는 점 기억해 주세요. 서로의 오롯한 발견과 기록을 위해 대화나 통화는 작은 소리로 부탁드립니다. 또한 과도한 사진 촬영은 멈추고 공간을 느긋하고 충분하게 누려주세요.

· 안전한 이용을 위해 내부에 설치된 CCTV운영 시간 동안 작동됩니다.

· 발견담에는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. 내부에 준비된 키를 소지한 후 차례를 지켜 사용해 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