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라운드는 매거진·단행본 제작과 더불어 페스티벌 개최 및 빌리지(캠핑장)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.
 이외에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문화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습니다.
 주변에서 일어나는 현상의 겉모습뿐 아니라 내면을 들여다보는 일에 집중합니다.
 우리의 삶은 예전보다 더 손쉽게 많은 것을 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 
누군가는 그것을 두고 편리해졌다고 말하지만, 결코 지금이 더 나아졌다고 쉽게 말할 수 없습니다.
 우리는 오래된 것과 새로운 것의 조화로움을 추구하고 어라운드만의 시선을 만들어 나갑니다.

Our Brands

AROUND

매 호 하나의 주제를 정해 사람, 장소, 브랜드가 가진 이야기를 담습니다. 매거진 AROUND의 세 가지Front, Blind, Side 시선을 통해 우리의 삶을 다시금 바라보며 그 속의 의미를 발견하기를 바랍니다.

WEE & WEE DOO

건강한 몸과 마음을 가진 아이로 크는 데는 가족뿐 아니라 이웃 모두의 힘이 필요합니다. 매거진 WEE는 가족의 시간을 더욱 가치 있게 할 이야기를 담고, 아이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놀이를 담은 키즈 매거진 WEE DOO를 함께 발행합니다.

DOR

매거진 DOR는 도시 여행자의 시선과 이야기를 담습니다. 도시의 풍경, 그 안의 사람들, 그들의 일상과 문화를 바라보고 그곳에서 얻은 영감을 기록합니다. 정해진 일정과 코스보다는 ‘나’만의 길과 보폭을 찾을 수 있는 여행을 지향합니다.

AROUND VILLAGE

어라운드빌리지는 바쁜 일상에 지친 도시인들이 여유를 찾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. 어라운드매거진에서 이야기 해오던 것을 이곳에서 하나씩 실천하려 합니다. 시골에서의 캠핑, 텐트가 없더라도 쉬다 갈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 등 도시에서 느껴보지 못한 평온한 날들이 이어집니다. 카페에서는 따듯한 차와 어라운드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하실 수 있으며, 보은군의 특산물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.